본문 바로가기

쩨쩨하게 떠나는 여행

마닐라 인기 마사지샵 궁스파 vs 유카마사지

마닐라의 마사지샵 비교

동남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마사지!

사실 저의 지극히 개인적경험으로는 마닐라는 마사지가 그렇게 유명하다? 잘하는 곳은 아닌 것 같아요.

그간 말레이사아나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등에 비해서는 마사지 단가가 비싸기도 한편이고,

마닐라나 보라카이,세부에서 갔던 집들이 못했다... 한 곳은 없지만 그렇다고 와우 잘한다... 하기에도 좀 애매했거든요.

 

불량여우네 삼남매들은 주로 동남아시아로 여행을 다닌지라 1일 1 마사지를 즐기곤 한답니다.

이번에도 마닐라가면 자주 해야지... 했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3일에 한 번씩 두 곳만 방문하게 되었어요.

마사지샵의 선정은 철저하게 검색으로 후기가 좋은곳,인생마사지다...라는 글이 있는 곳으로 갔습니다.

 

1. 파사이 moa 내 유카마사지.

저희가 moa근처가 숙소라 검색을 했는데 주변에 샵은 정말 많이 나오는데 후기가 좋은 곳도 없었고 가격도 동남아 대비 좋은 곳이 없었어요.

숙소 1층에도 마사지샵이 있지만 인당 1500~2500페소대 임에도 별점 테러가.

 

구글지도로 주로 찾는 편인데 한국검색창에 검색을 해보니 단연 압도적으로 유카마사지.

moa 2층 쇼핑몰 안이라기보다 건물과 건물을 이어주는 길목 테라스에 샾이 있어요.

나가면 헤어샵,네일샵 등등에서 호객행위를 엄청 하지만 유카마사지를 찾아서 쭉 걸어갑니다.

깔끔한 유카마사지 입구
유카마사지 가격표

저와 1호는 유카의 시그니처 마사지 60분에 950페소를 받고 옷 벗기 싫다는 2.3호는 패키지 1 풋마사지를 1150페소씩에 받았습니다.

소박하게 생긴 마사지실
마사지가 끝나고 일어나니 옆에 셋팅된 팁카드

저는 마사지를 가면 습관적으로 마사지사 입장시간을 보고 폰을 두는편인데요.

1시간에서 10분쯤 남아있는데 얼굴에 수건을 덮어주고 쉬고 나오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눈뜨고 앉아보니 딸 쪽은 이미 저보다 일찍 끝나고 먼저 나 간상황.

원피스만 입고 후다닥 가보니 이미끝난 2,3호

압이나 테크닉은 나쁘지 않았으나 시간적인 부분이 살짝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쇼핑몰 내에 있어서 접근성은 좋으나 가격도 4명 4200페소에 팁 200 페소 해서 60분에 4400페소.

넷이 11만 원이면 한국으로 따짐 착한 가격이나 동남아에서 60분.. 결코 싼 건 아닙니다.

 

2. 한국에서부터 마닐라 가면 여긴 가야지.. 하고 6일 차에 방문한 궁스파.

결론부터 말하면 중간에 한 번이라고 더 올걸.... 했던 곳입니다.

 

기대되는 궁스파 입구

불교 유적지 스타일 인테리어

예약자 명을 이야기하니 친절한 직원이 2층의 마사지 룸으로 안내해 줍니다.

카톡으로 예약되는 궁스파
3번 2시간 1000페소 선택
마사지 룸

마사지 룸 안에는 개별 화장실과 샤워가능한 공간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2시간을 받고 1000페소*4, 팁 100페소*4 해서 2시간을 너무 잘 받고 왔습니다.

불량여우 삼 남매들도 만장일치로 여기가 훨~~ 씬 좋았다고 하네요.

똑같은 4400페소였는데... 불량여우네는 다시 마닐라 온다면 궁스파! 한 번만 온 게 아쉽다.. 했어요.

 

지극히 개인적이고 편파적인 후기이니 참고만 하세요~

두 곳 다 후기가 좋은 곳이고 취향에 따라 후기는 다 다르니깐요^^

저는 패키지여행 가서 전신마사지 2시간에 80~120불씩 낼 때가 너무너무 아까운 사람인데요.

 

그 정도 가격이면 마닐라에서는 호텔 고급스파 받고도 남으니 그렇게 생각하실 때는

한국보다는 훨씬 저렴하니 개개인에 상황에 맞게 힐링하고 오시면 됩니다

필리핀 여행카페 상시 프로모션 르스파
콘래드 스파

쩨쩨한 요약

1. 마닐라에도 잘하는 마사지집이 있다

2. 접근성은 파사이 쪽 대형쇼핑몰 근처니 유카승!

3. 마사지 만족도는 아시겠지만 이건 케바케, 사바사 아니겠습니까? 이건 무승무!

4. 시설, 청결도, 규모, 가격, 같은 가격으로 60분이냐 120분이냐 궁스파 윈윈윈윈!

5. 여유 있다면 소피텔 르스파나 콘래드스파 등 그 이상의 고급 스파는 훨씬 더 좋을 것이다!

 

https://jjejje-story.tistory.com/26

 

마닐라 무한리필 샤브칸!마가티점vs말라테점

오늘은 물가 비쌌던 마닐라에서 배 터질듯해서 젓가락 놓은 마닐라의 샤부샤부 무한리필집 이야기예요. 불량여우랑 삼 남매는 이런저런 이유로 지난 여행에서 현지 로컬푸드나 야시장을 방문

jjejje-story.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