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쩨쩨의 부캐/유기견,반려동물 이야기

묘생역전 학대 구조냥 아치이야기

https://jjejje-story.tistory.com/m/13

 

고양이 공장에서 학대받은 고양이 아치이야기.

불량여우네의 가족이 되었고 지금은 조카냥이 된 고양이 아치 이야기예요. 아치는 고양이 삼천포에서 공장이라고 불리는 교배 해서 새끼 낳아 분양하는 곳에서 긴급 구조된 아기 고양이예요.

jjejje-story.tistory.com

지난 글에 삼천포 고양이 공장에서 구조되어 입양이 된 아치이야기를 이어서 마무리해 봅니다.

아치는 입양되어서 2년여를 불량여우네 넷째로 살았답니다^^

1호를 잘 따르던 아치
세상 모든 동물을 사랑하는2호와 아치

 

3호위에 자기 서열이라 생각한 아치


그러다 2020년 아치입양 후 처음으로 삼 남매와 아이들 어학원겸 한달살이로 치앙마이를 떠나게 되었어요.

저는 2명의 여동생이 있는데.. 그중 한 명이 반려동물미용사를 분당에서 10년 하다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친정이 있는 사천으로 귀향했답니다.
제동생이 흔쾌히 아치의 한 달 보호를 하겠다고 해서 조카냥 아치를 사천으로 모셔드렀어요

처음부터 막내이모집만 편했던 아치

처음에는 친정집에 저희랑 있었는데.. 소파아래에 들어가서 안 나오거나 가족 중 저희만 있을 때 나오곤 해서 걱정을 했는데요.
그런데 정말 누울 자리를 아는 건지 막내 동생 집에 가서는 케이지에 잠시 있더니 구석구석 탐방하고..

밥도 먹고 물도 먹고. 정말 냥이의 집사간택이 이런 건가 봐요😅

가족과 화상통화하는 아치

그렇게 걱정반 안심 반하고 여행을 다녀오니 2020.3월 한국은 코로나로 인해서 이동도.. 모임도 할 수 없는 상황.
그렇게 한 달 여정이 두 달.. 세 달.. 기약 없이 길어지게 되었답니다

아치의 꾹꾸이 대발사 최대 이불
츄르는 못참지
바스락 봉투로 신나게 논 아치

그사이 아치는 이모집사와 찰딱 궁합을 자랑하며 환상의 캐미를 뿜기 시작했고
그렇게 늦봄에 저희가 사천으로 아치를 모시러 가는 날이 정해졌어요.

게임말고 나를 만지라냥~무릎냥 아치
이모집사의 게임캐릭터

그런데 생각지못한 심각한 문제가!!!!
이모집사가 조카냥과의 이별할 날이 잡힌 후부터 우울해하고 눈물바다라는 소식.
저희 친정엄마조차 여러 번 전화해서 아치가 간 후에 동생이 우울증 올까 무섭다..
아치가 지금 너무 잘 지내고 있는데 꼭 데리고 가야겠냐.. 며 며칠 동안 연락을.


하지만 저희 삼 남매들도 반려묘 아치가 갑자기 사촌냥이가 되는 건 결사반대했고, 사천에 내려가서 아치가 선택하는걸  느낌으로 결정하자 하고 내려갔어요.

세상편안한 깔끔쟁이 아치
내가 해준 목걸이는 하고 있으면서 곁을 선택은 이모집사


호의호식에 찐 이모집사를 가진 아치가 세상에... 저희를 반기지 않았어요..
하악질까진 하지 않았지만 부르면 이모집사한테 가고, 삼 남매 중 1호 외엔 다 피하고..
그렇게 3일간 아치의 마음을 얻고자 아이들은 노력했지만..

3일 후에 삼 남매 만장일치로 이모집이 너무 냥파라다이스다.
아치의 묘생과 이모를 위해서 사촌냥이 되는 게 맞는 것 같다고 결론을 내렸답니다.

매일 살풀이 춤을추는 이모집사와 응답해주는 아치
리얼 미꾸라지 잡고노는 아치

매일매일 낚싯대로 살풀이하는 이모집사와 추어탕집하는 외할머니가 주는 활어 미꾸라지를 가지고 노는 아치를

용인에 데려오는 것이 아치가 행복하지 않을 것 같아서 불량여우네 넷째에서 조카냥으로  그렇게 그렇게 살아가게 되었답니다.

집사 누리는 기쁨을 알게 된 아치

아치를 위해 월급에서 아치적금을 들고. 아치의 입맛을 고퀄리티로 올려서 맞춰주고. 마취 후 통증에 본인이 죽도 못 먹는데도 아치 식사와 모래를 걱정하는 이 모양옆에서 아치가 행복한걸 온몸으로 표현하더라고요.

지금은 친정 갈 때 만나는 조카냥이 되었지만 얼마나 애지중지 귀한 테가 나는지.. 보면 참 흐뭇한 것 같아요.

구조당시 손상된 치아로 송곳니 영구치가  하나 없는 아치,
회색이라 입양거부 당한 시 고르자브종 고양이로 보이시나요??

이렇게 사랑을 주면, 내 가족이 되면 최고의 반려동물이 되는 게 아닐까요?

다시 한번 말 못 한다고.. 동물이라고 학대하거나 유기하는 사람이 없기를 바라고..
반려동물 사지 말고 입양하지는 말로 글을 마무리 지어보려 합니다.

쩨쩨한 요약
1. 고양이공장출신 학대구조냥 아치의 근황.
2. 이모집사가 엄마집사가 된 사연
3. 묘생역전 우쭈쭈 냥이된 아치
4. 반려동물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https://jjejje-story.tistory.com/21

 

유기견 소피아 임시보호이야기(1)-안락사 명단에 오른 소피아 우리집에 온 날

얼마 전 Tv에서 이효리 님이 캐나다체크인에서 유기견봉사했던 강아지를 만난 프로그램을 펑펑 울면서 봤던 불량여우(사연 있는 여자 맞아요😭 https://jjejje-story.tistory.com/16 묘생역전 학대 구조

jjejje-story.tistory.com

 

반응형
LIST